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사항

공지사항

게시판 상세
[중요공지] 배너관리v2 앱 종료에 따른 이지배너 설치 안내 (2023년 5월 31일 보류)2020-12-07

안녕하세요.

디자인102 입니다.


아래 내용은 2023년 5월 31일을 기준으로 보류됩니다.

보류 사유는 카페24에서 기존의 배너관리v2, 포토슬라이드v2 에 대한 기능 및 데이터를 삭제하였으며

이에 따라 기존 배너 이미지의 데이터가 없으므로 대체 처리가 되지 않습니다.


카페24 공지사항 링크 확인 [클릭]


내부적으로 다른 방법을 모색하여 확정시 안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디자인102 입니다.


아래 공지사항은 2020년 9월 15일 이전 세팅된 고객님들에게 해당됩니다.

2020년 9월 15일 이후 세팅된 고객님들에게는 해당되지 않으므로 참고 바랍니다.


당사에서 판매 중인 디자인 중 2020년 9월 중순경(세팅일 기준)까지 배포된 디자인에는 '배너관리v2' 앱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카페24 운영정책 변경에 따라 2020년 9월 '배너관리v2' 앱의 신규 신청이 종료되었으며

2020년 9월 이전 설치 이용자는 12월 31일까지 사용이 가능하며 이후 사용이 불가하다는 소식이 있습니다.

12월 31일 이전까지 앱스토어 내 다른 배너 관련 앱을 이용하여 배너 관리 방식을 변경하시기 바랍니다.


이에 따라 당사에서 기존의 '배너관리v2' 앱과 유사한 '이지배너' 앱을 개발하여 출시하였습니다.



[ 이지배너 안내 ]


앱 이름 : 이지배너

링크주소 : https://store.cafe24.com/apps/5469 [클릭]

1) 이지배너 특징

 - 기본 기능 : 배너 이미지 등록, 관리 

 - 추가 기능 : 아이프레임 등록 지원, 스킨별 배너 관리 기능

2) 이지배너 설치 방법 : 이지배너 설치 후 우측 상단의 '배너 적용 방법' 참조


* 직접 설치가 어려우신 경우 당사로 이지배너 설치 및 업그레이드 요청이 가능합니다. 

 - 이지배너 설치 비용 : 66,000원 (2023-05 기준 변동)

 - 위 비용은 부가세가 포함된 금액이며 세금계산서 발급이 가능합니다.

 - 작업 범위는 PC 및 모바일 작업 기준으로 1도메인에 한하여 작업됩니다.

 - 기본 설치 배너 외 별도로 설치하신 배너가 있으신 경우 개수에 따라 추가 비용이 발생하실 수 있습니다.


* 이미지 교체를 진행하실 때에는 반드시 '대표 디자인' 에 바로 작업하지 마시고 디자인 보관함에서 디자인 복사 후 복사된 디자인에 작업을 진행하신 후 '대표 디자인 설정' 을 변경하시기 바랍니다.

* '이지배너' 외 다른 배너 앱으로 교체중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서는 도움을 드릴 수 없습니다.


이지배너 설치를 요청하고자 하시는 경우 기본 배너 외 추가 배너 수량 확인 후 최종 견적을 안내드립니다. 

관리자 페이지 접속 후 배너 수량 확인이 필요하므로 

반드시 [수정요청] 게시판으로 접수해주시기 바라며 답변으로 최종 견적을 안내드립니다.

문의상담 게시판은 관리자 정보를 받지 않으므로 정상 접수되지 않습니다.



감사합니다.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
카카오톡 실시간 상담